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병아리꿈

by 꾸령 2020. 12. 3.
728x90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젯 밤 꾸신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꿈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오늘은 [[병아리]]와 관련된 #꿈해몽 들을 준비해봤습니다.

 

 

 

꿈속의 병아리는 상황에 따라서 여러가지로 의미가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의미로는 행운이나 일의 시작 등을 의미 합니다. 그외에도 금전운, 재물, 재산, 사업자금, 번영, 발전, 작품, 프로젝트, 일거리 그리고 때때로는 태몽 (아이)과 관련이 있습니다.

*귀여운 병아리들을 보는 꿈

꿈속에서 귀여운 병아리들이 나왔다면, 지금 자신이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낳고, 나날이 재산이 증가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병아리를 키우는 꿈

병아리를 키우는 꿈을 꾸셨다고요?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기쁜일이 생기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그 동안 자신이 바라왔던 일에 전념하여 추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는 꿈 입니다.

*병아리에게 먹이를 주는 꿈

꿈속에서 병아리에게 먹이를 주고 보살폈따면, 주위 사람들이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감동받게 될 수 있다는 꿈 입니다. 다른 사람을 돕고 보살피는 일을 하게 될 수 있다는 꿈 입니다. 덕을 쌓을 수 있다는 꿈이니 남을 돕는 것이 인색하지 마세요.

*병아리가 갑자기 큰 닭이 되는 꿈

꿈속에서 병아리가 갑자기 큰 닭이 되었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급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번영할 꿈 입니다.

*병아리를 사오는 꿈

꿈속에서 병아리를 사왔다면, 현실에서는 아이를 낳지 못해 입양하여 키우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병아리를 들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자신이 병아리를 들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예쁜 선물을 받게 되거나 기분좋은 일이 생기게 될수 있다는 꿈 입니다.

*병아리를 선물로 받는 꿈

꿈속에서 병아리를 선물로 받으셨나요? 그렇다면 곧 기분 좋은 일과 소식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병아리들이 삐약삐약 거리는 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

병아리들이 삐약삐약 거리는 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에서 본인의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면,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본인의 인기가 상승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될 꿈입니다.

*병아리 소리가 시끄럽게 들리는 꿈

꿈속에서 병아리 소리가 시끄럽게 들려서 기분이 언짢았다면, 주변에 소란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구설이나 소문등에 주의하세요.

*병아리 소리가 창밖에서 요란하게 들리는 꿈

꿈속에서 병아리 소리가 어디선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들려왔다면, 희노애락을 함께 할 귀인이나 조력자, 동반자를 만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꿈을 꾼 본인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이름이 알려진 유명인 (연예인 등)이라면 예가 따르게 될 꿈 입니다.

*달걀이 부화해 병아리가 나오는 꿈

꿈속에서 달걀이 부화해 병아리가 나왔다면, #태몽 으로 #임산부 는 예쁜 딸을 낳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딸낳는꿈 ). 혹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프로젝트에 착수하게 될 꿈입니다. 또는 신장개업 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병아리가 집을 나가는 꿈

꿈속에서 집안에 있던 병아리가 나갔다면, 자신이 가진 재물운이나 행운 등이 빠져나가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조심하라는 경고성 꿈 입니다.

*마당의 병아리들이 떼를지어 밖으로 나가는 꿈

꿈속에서 마당에 있던 병아리들이 떼 지어 밖으로 나가버렸다면, 집안의 가운이 기울고 재물의 손실이 생기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병아리를 가두려는데 병아리가 도망가는 꿈

병아리를 가두려고 했는데 도망갔다면, 자신에게 찾아온 모처럼의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수 있는 경고성 꿈 입니다.

*도망가는 병아리를 잡는 꿈

꿈속에서 병아리가 도망가고, 그런 병아리를 자신이 잡으셨다고요? 그렇다면 그동안 고민해왔떤 새로운 일에 추진력을 갖고 착수할 수 있다는 꿈 입니다.

어제밤에 꾸셨던 꿈에 대한 해몽 찾으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밤도 좋은 꿈 꾸시고, 늘 행복하세요.

 

728x90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생꿈해몽  (0) 2020.12.03
살해당하는 꿈  (0) 2020.12.03
옷 꿈해몽 / 옷입는 꿈 / 새옷꿈 / 옷 갈아입는 꿈  (0) 2020.12.03
돼지 꿈 해몽  (0) 2020.11.30
이름꿈 / 이름 불리는 꿈 / 이름 부르는 꿈  (0) 2020.1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