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동생꿈해몽

by 꾸령 2020. 12. 3.
728x90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젯 밤 꾸신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꿈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동생은 자신보다 연하의 혈연관계가 있는 인물이지요. 꿈속의 동생은 비단 실제 동생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꿈은 자신보다 아래인 사람, 즉 학교 후배나 직장에서의 부하직원 등을 나타냅니다.

오늘은 [[동생]]과 관련된 #꿈해몽 들을 준비해봤습니다.

 

*동생이 꿈에 나온 꿈

동생이 꿈에 나왔을 때는 꿈속의 동생이 본인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를 주의깊게 생각해야 합니다. 꿈에 나온 동생이 당신과 사이가 좋을수록 당신이 자신의 후배로부터 사랑을 받고 싶은 마음이 있다는 것 입키다. 꿈속에서 본인이 동생이 매우 친하고 동생이 당신을 그리워하고 있다면, 장차 당신이 후배로부터 신뢰를 얻을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반대로 동생과 사이좋게 지내다가 당신과 동생이 말썽이 나는 꿈을 꾼다면 조만간 당신이 후배의 신뢰를 잃을 수 있다는 경고의 꿈입니다.

*동생이 생기는 꿈

만약 당신이 실제로 동생이 있다면, 꿈을 꾼 본인이 여성인 경우에는 꿈속의 동생은 연인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 최근 싸운 것이나 상처를 주고 받은 일이 있나요? 그렇다면 빨리 사과하고 화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꿈을 꾼 본인이 남성이라면 이 꿈은 친구와의 관계에 대한 꿈입니다. 반면에 당신이 실제 삶에서 동생이 없다면, 꿈속의 동생은 자신을 의미합니다. 당신 마음속의 갈등과 고민이 깊게 있으며 불안한 마음이 반영된 심몽입니다.

*동생이 태어나는 꿈

생명이 탄생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생명력이나 시작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 경우 꿈 속의 동생은 자신을 상징합니다. 자신의 신변이나 대인관계에서의 운이 상승하고, 좋은 것을 기대할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동생이 결혼하는 꿈

결혼은 현실에서 경사스러운 일 입니다. 그러나 꿈속에서 동생이 결혼을 했다면, 꿈을 꾼 본인의 동생에게 생각 치 못한 분쟁이나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꿈입니다. 만약 동생이 없다면 이는 자신에 대한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동생과 싸우는 꿈

자신의 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꿈입니다. 운기가 상승하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좋은 시점입니다. 동시에 집안이 화목해지고 가세가 상승할 길몽입니다.

*동생과 여행가는 꿈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동생이 아파서 죽은 꿈

이 경우 꿈속에서의 동생은 자신입니다.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은 마음이 담긴 심몽입니다. 몸과 마음을 되돌아보고 추스리시길 바랍니다.

*어린시절의 동생이 나오는 꿈

자신의 약점과 단점에 대해 불안한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자신을 너무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동생이 사고를 당한 꿈

꿈속에서 동생이 사고를당한다면, 지금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골치를 썪였던 문제가 해결되고 상황이 호전되고 있으니 기운내시길 바랍니다.

*동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역몽입니다. 가족내에 불화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재산분할을 두고 형제간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동생과 식사를 하며 즐거워한 꿈

가족에 경사가 생기고 가정 내 재물운이 상승합니다.

어제밤에 꾸셨던 꿈에 대한 해몽 찾으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밤도 좋은 꿈 꾸시고, 늘 행복하세요.

 

728x90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교꿈해몽 다리꿈해몽  (0) 2020.12.03
배우자꿈해몽 남편꿈 아내꿈  (0) 2020.12.03
살해당하는 꿈  (0) 2020.12.03
병아리꿈  (0) 2020.12.03
옷 꿈해몽 / 옷입는 꿈 / 새옷꿈 / 옷 갈아입는 꿈  (0) 2020.1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