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이름꿈 / 이름 불리는 꿈 / 이름 부르는 꿈

by 꾸령 2020. 11. 30.
728x90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젯 밤 꾸신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꿈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오늘은 [[이름]]에 대한 해몽 1탄으로, 꿈속에서 이름이 '불리는' (#호명 ) 꿈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미지출처: 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170515/84365831/1

*꿈속에서 누군가가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가 당신의 이름을 불렀다면, 당신은 곧 유명해질 것이다. 이유를 불문하고, 당신이 원하던 대로 유명세와 명예를 얻게 된다.

*대통령이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꿈

꿈 속에서 대통령이 자신의 이름을 불렀다고요? 대통령은 국가의 원수로 꿈 속의 대통령은 일반적으로 권위와 명예가 있는 사람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꿈 속에서 대통령이 자신의 이름을 불렀다면, 지금까지 계획하고 있는 일이 성과를 얻고 바라던 일이 이루어 진다는 길몽입니다. 혹은 지금까지 준비해왔던 시험에서 합격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속에서 선생님이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꿈

만약 꿈 속에서 학교 선생님이 자신의 이름을 불렀다면, 중요한 시험이나 면접 등에 합격하고 명예와 재물을 얻는 등 반갑고 기쁜 일이 찾아오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듣겠네요.

*집 밖에서 누군가가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꿈

꿈속에서 집 밖의 누군가가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들었다면, 병에 걸리거나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 흉몽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꿈

세상에 이름을 알리고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자신이 남의 이름을 부르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이 남의 이름을 부르는 것은 그리 좋은 꿈은 아닙니다. 이 꿈은 당신의 행운이 다른 사람에게로 옮겨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혹은 자신에 대해 나쁜 소문이나 평판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습니다.

*다리 위에서 누군가가 내 이름을 부르는 꿈

다리 위에서 누군가가 나의 이름을 부르는 꿈은 소송에 휘말려 재판을 받게 될 수 있는 꿈 입니다. 그러나 이 재판에서 자신이 이기게 될 것 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제밤에 꾸셨던 꿈에 대한 해몽 찾으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대부분 좋은 꿈이라 기분이 좋네요. 특히 권위있는 사람이 자신의 이름을 부르면 좋은 꿈이라고 하니, 꼭 좋은 꿈 꾸셨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밤도 좋은 꿈 꾸시고, 늘 행복하세요.

 

728x90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옷 꿈해몽 / 옷입는 꿈 / 새옷꿈 / 옷 갈아입는 꿈  (0) 2020.12.03
돼지 꿈 해몽  (0) 2020.11.30
물고기꿈  (0) 2020.11.30
대통령 꿈 귀인 꿈  (0) 2020.11.30
버스 꿈  (0) 2020.1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