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돼지 꿈 해몽

by 꾸령 2020. 11. 30.
728x90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젯 밤 꾸신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꿈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오늘은 [[돼지]]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니다.

출처: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851647

돼지꿈은 길몽으로 알려진 대표적인 꿈인데요.

그러나 돼지꿈도 워낙 다양해서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에 해몽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 길몽 <<<<<<<​

*돼지가 방 안이나 집 안으로 들어 오는 꿈

돼지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높은데요. 이 경우에는 높은 지위에 오르고 부귀를 누릴 자식을 얻게 될 좋은 꿈입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여러 마리의 돼지를 보는 꿈

여러 마리의 돼지를 보는 꿈 음식이나 의복 등의 재물이나 이권이 생길 길몽입니다.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돼지가 꿈속에서 재물운과 부귀영화를 나타내는 만큼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은 사업이 잘 되고 재물이 늘어나는 꿈 입니다. 또한 가내가 평안하고 화목하여 온 가족의 행복할 것을 암시합니다.

*복스럽게 생긴 새끼돼지를 쓰다듬는 꿈

복스럽게 생긴 새끼돼지를 쓰다듬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특히 이사를 하면 좋을 길몽입니다. 태몽으로도 재물운을 가진 아이를 가질 꿈 입니다.

*새끼돼지를 품에 끌어 안는 꿈

새끼돼지를 품에 끌어 안는 꿈 역시 태몽 중 하나입니다. 이 꿈은 장차 태어날 아이가 재물복을 타고 난다는 꿈이지요. 태몽이 아니라면 재물이 품에 들어온다는 꿈으로 횡재수 꿈 입니다.

*돼지가 자신을 끌어안는 꿈

재물운의 상징인 돼지가 꿈속에서 자신을 안았다면, 재물운과 횡재수의 증가를 암시합니다.

*돼지를 붙잡아 매는 꿈

돼지를 붙잡아 매는 꿈은 조만간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뿐만 아니라 집안에 좋은 사람이 들어온다는 꿈입니다.

*돼지를 줄지어 세우고 걸어가는 꿈

-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을 접하거나 손님이 찾아올 조짐이다.

*돼지머리를 제삿상에 올려 놓는 꿈

돼지머리를 제삿상에 올려 놓는 꿈은 길몽입니다. 질병으로 고생하던 사람은 쾌차할 것이고, 재물운이 늘어날 길몽입니다.

*다른 집의 우리에서 어미와 새끼돼지를 모두 자기 집으로 데려오는 꿈

돼지는 재물운을 의미하므로, 집안으로 돼지를 들이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명예와 지위가 올라가는 일이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혼인이나 복권 등으로 인해 희소식을 맞게 되실 것 입니다.

*돼지를 우리에 가두는 꿈

돼지를 우리에 가두는 꿈은 전형적인 길몽으로, 금전운이 상승하고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돼지를 가득 실은 트럭을 운전하는 꿈

돼지를 실은 트럭을 운전한다는 것은, 재물적인 운이 상승한다는 것 입니다. 기관으로부터 포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자본을 활용하여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돼지가 똥통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것을 구해 주는 꿈

돼지와 똥은 모두 꿈 속에서 재물운을 상징합니다. 그런데 돼지가 똥 통에서 허우적거리며 괴로워하고 있던 것을 꿈속의 자신이 구해줬다면, 명예운와 재물복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핏물 속에서 큰 돼지를 건지는 꿈

돼지를 위험속에서 살려냈기 때문에, 이 꿈은 뜻하지 않은 횡재수로 부자가 될 수 있는 꿈 입니다. 조만간 거금, 식복, 재수대통 등의 좋은 일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털이 하얀 돼지를 보는 꿈

털이 하얀 돼지 꿈은 직장에서 발전과 영예가 따르는 길몽이다. 사업도 번창할 것이며, 취업이 잘 될 꿈입니다.

*돼지들끼리 서로 싸우는 꿈

돼지들끼리 서로 싸우는 꿈은 사업이나 가정에 좋은 변화가 일어날 암시입니다.

*자신이 돼지와 같이 생활하는 꿈

꿈 속에서 재물운의 상징인 돼지와 함께 생활하셨다면, 재물운과 횡재수가 올 꿈 입니다.

​*돼지가 쫓아오거는 꿈

꿈속에서 돼지가 자신을 쫓아왔다면, 재물운이 다가온다는 꿈 입니다. 뿐만 아니라 직장에서의 승진운이 상승하고 있고, 취업운도 들어오는 것 입니다. 사업하시는 분이라면 사업의 번창이 예상됩니다.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재물운의 상징인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은 재물이 계속 발생하고 늘어남을 암시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재산이 늘어나며 사업은 연속적으로 이득이 발생하고 회사는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우물이나 똥더미에 빠진 돼지를 끄집어 내는 꿈

꿈 속에서 돼지를 구했다면, 투자하는 것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꿈입니다. 또한 장사나 사업이 잘되어 재물운이 상승합니다.

주인 없는 돼지를 길에서 잡아다가 자기 집 우리에 가두는 꿈

*이 꿈은 뜻이 잘 맞는 귀인을 얻어 사업이 잘 풀릴 징조입니다. 예를 들면 능력 있는 직원을 통해 사업이 번창하고 이익이 늘어날 것 입니다.

*돼지가 자신을 따라오는 꿈

돼지가 자신을 따라오는 꿈은 길몽입니다. 시험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좋은 직장이 생기고 재물도 따라 오게 될 길몽입니다.

*돼지떼가 나타나 길을 막는 꿈

횡재수가 있을 꿈입니다. 복권을 사도 좋겠습니다.

>>>> 흉몽 <<<<<<<​

*돼지가 병들어 신음하고 있는 꿈

예상치 못한 일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돼지를 팔러 가는 꿈

돼지는 꿈 속에서 재물과 횡재수를 상징한다고 했지요? - 손재를 당할 징조로, 보증을 서거나 계를 하면 손해를 보게 된다. 집안에서는 남편이나 아내에게 근심이 생긴다.

*돼지가 논이나 밭을 엉망으로 만드는 꿈

부동산으로 인한 손재수가 있고, 주위의 일로 인하여 해를 입게 될 수도 있다.

*돼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재물운의 상징인 돼지가 사라지고 사람으로 변했다면, 손재수가 발생하여 손해를 보게 될 꿈 입니다.

*새끼 돼지를 마당에 풀어 놓는 꿈

새끼 돼지를 마당에 풀어 놓는 꿈은 재물이나 이권 등이 들어오지만, 결국은 모두 다 잃어버리게 될 꿈 입니다.

*돼지가 무서워서 달아나는 꿈

재물운의 상징인 돼지를 피하셨다면, 주변 인들이 불상사나 손재수를 함께 겪게 되는 징조이다.

*강 한가운데 돼지가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재물운에 악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돼지를 아무리 쫓아도 자꾸 따라오는 꿈

돼지를 아무리 쫓아도 자꾸 따라오는 꿈은 투자에서 재미를 못 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얼굴을 돼지가 발톱으로 할퀴는 꿈

이 꿈은 사람을 잘못 만나 큰 낭패를 볼 수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계약·광고·사채 등으로 재물손실이 예상되므로 주의하십시오.

어제밤에 꾸셨던 꿈에 대한 해몽 찾으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대부분 좋은 꿈이라 기분이 좋네요. 좋은 꿈 꾸셨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밤도 좋은 꿈 꾸시고, 늘 행복하세요.

728x90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아리꿈  (0) 2020.12.03
옷 꿈해몽 / 옷입는 꿈 / 새옷꿈 / 옷 갈아입는 꿈  (0) 2020.12.03
이름꿈 / 이름 불리는 꿈 / 이름 부르는 꿈  (0) 2020.11.30
물고기꿈  (0) 2020.11.30
대통령 꿈 귀인 꿈  (0) 2020.1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