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살해당하는 꿈

by 꾸령 2020. 12. 3.
728x90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젯 밤 꾸신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꿈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오늘은 [[살해당할뻔한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니다.

생각만해도 정말 끔찍한 꿈이네요. 그런데 살해당할 뻔한 꿈은 조금 해몽이 어렵습니다. 상반된 해석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조금 트릭키한 것 같은데 한 번 알아보지요.

>>>>>>>>#흉몽 <<<<<<<<<<<<

첫번째 해석은 흉몽이라는 것 입니다. 그 이유는 보통 살해당하는 꿈이 현 상황이 해소되고 새롭게 태어나는 #역몽 의성격을 갖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살해당할 '뻔' 했다는 것은 그 해소까지 이르지 못했기 때문이라는건데요.

*금방이라도 살해당할 것 같은 꿈

금방이라도 살해당할 것 같은 꿈을 꾸셨다고요?

이 꿈은 지금 당신의 심리적 그리고 신체적 부담이 극에 달했다는 것을 의미할지도 모릅니다. 특히 당신을 죽이려고 하는 상대가 당신이 알고 있는 그 누군가 예를들어, 부모님이나 친구들 혹은 가족들 상사 등이라면, 해당 사람과의 관계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느끼고 심리적인 압박에 괴로워하고 계시는 것은 아닌지 주의를 기울어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심리적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너무 많이 참거나 혹은 너무 많이 들이받으면 #인간관계 에서의 갈등은 예기치 못한 곳으로 튀고 맙니다. 마음을 조금 안정시키셔야겠어요.

>>>>>>>>>>>> #길몽 <<<<<<<<

꿈에서 누군가에게 살해당할뻔 한 것에 대한 또 다른 해석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꿈에서 살해당할 뻔 한 꿈 해석2

꿈에서 살해당할 뻔 한 꿈은 자신의 작품 (예를들어 발명품이나 글, 그림, 시, 논문 등의 창작품) 혹은 그동안 준비하고 추진해왔던 일과 프로젝트의 성과에 대하여 다른 사람으로부터 호평을 듣고 인정을 받게 된다는 꿈 입니다.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군요.

*꿈에서 살해당할 뻔 한 꿈 해석3

마지막 해석은 변화에 대한 예지몽입니다. 지금의 자신과는 결별하고 새로운 삶으로 나아가는 것을 예견하는 예지몽이라고 보는 견해가 있어요. 이 변화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변화가 예측될 뿐 운기의 상하락은 이 꿈만으로는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다른 꿈이나 꿈속의 환경등과 연결하여 해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어제밤에 꾸셨던 꿈에 대한 해몽 찾으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밤도 좋은 꿈 꾸시고, 늘 행복하세요.

 

728x90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자꿈해몽 남편꿈 아내꿈  (0) 2020.12.03
동생꿈해몽  (0) 2020.12.03
병아리꿈  (0) 2020.12.03
옷 꿈해몽 / 옷입는 꿈 / 새옷꿈 / 옷 갈아입는 꿈  (0) 2020.12.03
돼지 꿈 해몽  (0) 2020.1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