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옷 꿈해몽 / 옷입는 꿈 / 새옷꿈 / 옷 갈아입는 꿈

by 꾸령 2020. 12. 3.
728x90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젯 밤 꾸신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꿈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오늘은 [[]]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니다.꿈속에서 옷은 사회적 지위와 신분, 명예 등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옷과 관련 된 꿈 은 사회적 신분과 지위에 대한 것을 암시합니다.

 

 

 

>>> 일반 꿈 <<<<

*옷 갈아입는 꿈

옷 갈아입는 꿈은 사회적 신분과 지위의 변화를 암시하는 꿈 입니다.

*새 옷으로 갈아입는 꿈

자신의 사회적 신분과 지위가 변화한다는 꿈입니다. 옷의 상태가 깨끗하고 새 것이었다면, 이 변화가 운기의 상승과 연관된다는 길몽입니다.

*옷을 계속해서 갈아입는 꿈

꿈 속에서 옷을 계속해서 갈아입으셨다고요? 본인 앞에 많은 변화와 이동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속적인 변화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칠 수 있지만, 이 변화는 본인의 지위와 신분이 계속해서 나아질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옵니다. 따라서 컨디션 관리를 잘 하면서 상승하는 운기를 잘 타보시길 바랍니다.

*옷 한 벌을 단정하게 잘 갖추어 입은 꿈

옷 한 벌을 단정하게 잘 갖추어 입은 꿈은 주변에 많은 것이 잘 갖추어져서 심리적인 만족을 얻게 될 꿈 입니다.

*상복으로 갈아입는 꿈 #상복으로갈아입는꿈

상복을 입는 것은 죽음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꿈 속의 죽음은 운수대통과 연관됩니다. 따라서 조만간 횡재수가 들고 운기가 상승한다는 길몽입니다.

*자신의 옷이 바뀌는 꿈 / 복장이 바뀌는 꿈

복장이 바뀌는 꿈은 지위나 신분의 변화가 예정되어 있다는 꿈 입니다. 그 변화가 좋은 것일지 나쁜 것일지는 모르겠으나 변동수가 강하게 들어와있습니다.

*옷을 갈아입으려는데 옷이 없는 꿈

옷을 갈아입기 위해 옷을 벗었는데 갈아입을 옷이 없어서 난감한 꿈은 변동운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예를들어 이직을 계획 중인데, 괜찮은 자리가 나오지 않아서 한 동안 무직 상태가 길어진다거나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몰래 옷 갈아입는 꿈

몰래 옷 갈아입는 꿈은 한 동안 남들 모르게 조용하게 이직이나 변화를 추진할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여러 사람들 사이에서 옷을 갈아입는 꿈

꿈 속에서 옷을 갈아 입는데 사람들 사이에 둘러싸여있으셨다면, 변동 (예를 들어 이직)을 한 후 자신 앞에 여러가지 사건과 일들이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버스 정류장이나 지하철역 등에서 옷을 갈아입는 꿈

버스 정류장이나 지하철역 등에서 옷을 갈아입는 꿈은 대규모 공채나 입사 지원을 앞두고 모집 부문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옷을 갈아입은 후 버스나 지하철에 올라탔다면, 이직/취업이 성공적인 것임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새 옷을 줘서 갈아입는 꿈

꿈 속에서 새 옷을 다른 사람한테서 받아 갈아입었다면, 곧 새로운 일거리나 직책 등을 제의받아서 일 적으로 변화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윗사람으로부터 옷을 받는 꿈

꿈 속에서 윗사람이 옷을 주면 보상, 권리, 직장 등이 생긴다.

*옷을 선물받는 꿈

꿈속에서 옷을 선물받으셨다고요? 이 꿈은 자신의 변화에 도움을 줄 조력자를 만난다는 꿈 입니다. 예를들어 취직을 도와줄 사람이 생길 것 입니다.

*연예인이나 유명인의 옷을 입는 꿈

이 꿈은 인기인의 협조를 얻어 일을 추진할 수 있다는 꿈 입니다. 또한 윗 사람으로부터의 도움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여러 벌의 옷을 놓고 고르는 꿈

여러 벌의 옷을 놓고 고르는 꿈은 많은 취직자리 중에서 하나를 고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옷을 사는 꿈

옷 사는 꿈은 같이 일할 파트너, 조력자, 협조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들과 함께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혹은 자신의 지위와 신분이 상승되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살 수 있다는 암시의 꿈 입니다.

*옷을 정리하는 꿈

옷을 정리하는 꿈은 자신의 생활이나 하고 있는 일, 사업등이 잘 정리가 되어 진행된다는 꿈입니다.

*자신이 속옷만 입고 돌아다니는 꿈

현실에서도 속옷만 입고 돌아다니는 것은 무언가가 부족한 것이지요? 이 꿈 역시 좋지는 않스니다. 꿈속에서 속옷만 입고 돌아다니는 것은 주변의 협조를 제대로 받지 못해 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을 다른 사람에게 벗어주는 꿈

이 꿈은 내가 져야할 책임을 나 대신 다른 사람이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여러벌의 옷이 걸려있는 꿈

여러벌의 옷이 걸려있는 꿈은 장애를 극복하고 대성할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여러곳에 취직이 결정되고 잘 풀릴 것 입니다.

*다른 사람이 옷을 벗는 꿈

꿈 속에서 다른 사람이 옷을 벗게 된다면, 그 사람의 내밀한 비밀을 알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꿈 속에서 아버지께 옷을 받는 꿈

이 꿈은 부모님이나 조상의 덕으로 이익을 얻게 된다는 꿈 입니다. 예를 들면, 유산을 상속받게 되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도움을 받게 된다는 것으로 예측됩니다.

>>> 옷 수선 꿈 <<<<

*라이벌의 옷을 수선하는 꿈

라이벌의 옷을 수선하는 꿈은 내가 적들의 공격에 대하여 잘 대처하여 승리할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손님의 옷을 수선하는 꿈

손님의 옷을 수선하는 꿈은 장사나 사업을 해서 돈을 벌 수 있는 길몽입니다.

*낡은 옷을 꿰매는 꿈

꿈 속에서 낡은 옷을 꿰매었다면, 나날이 부유해질 길몽입니다.

*삼베 옷을 입는 꿈

내가 하는 모든 일에 행운이 따르는 꿈으로 본인이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잘 추진될 것입니다.

>>> 옷의 상태 <<<<

*새로 갈아입은 옷이 누더기같이 후줄근한 꿈

이 꿈은 변화를 겪고나서 이전의 것보다는 덜 만족스러움을 느끼게 된다는 꿈 입니다.

*옷이 몸에 맞지않는 꿈

이 꿈은 가정이나 직장,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싸고 화려한 옷을 입는 꿈

비싸고 화려한 옷을 입는 꿈은 곧 높은 지위의 사람들과 인연을 맺게 되거나, 혹은 자신의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깨끗한 옷을 보는 꿈

깨끗한 옷을 보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마다 잘 이루어지며, 운기가 상승한다는 암시입니다.

*예쁘고 마음에 드는 옷으로 갈아입는 꿈

예쁘고 마음에 드는 옷으로 갈아입는 꿈은 변화수가 강하게 있고, 그 변화가 자신을 좋은 곳으로 이끌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신분과 지위가 상승될 것 입니다.

*유니폼이나 제복으로 갈아입는 꿈

어떤 조직에 들어가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일을 추진하게 될 것 입니다.

 

 

 

 

>>>>> 옷의 색깔 <<<<

*황금색 옷을 입는 꿈

황금색 옷을 입은 꿈은 자신의 인기가 올라가고 사랑을 바는다는 꿈 입니다.

*분홍색 옷을 입은 꿈

꿈 속에서 분홍색 옷을 입었다면, 사랑을 받게 되지만 질병수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붉은 색 옷을 입은 꿈

붉은 색 옷을 입은 꿈은 자신의 지위가 높아진다는 꿈 입니다.

*붉은색 옷을 입은 사람이 나온 꿈

붉은색 옷을 입은 사람이 꿈에 나왔다면 본인이 남의 모함 빠져 갈등이 생길 수 있는 꿈 입니다.

*푸른색 옷을 입는 꿈

이 꿈은 배우자 혹은 일적인 파트너로서 성실한 사람과 만날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옷입는꿈 #옷갈아입는꿈 #옷사는꿈 #누더기옷꿈 #꿈해몽

*애인이나 친구, 가족등이 하얀색 옷을 입고 말끔하게 나타난 꿈

이 꿈은 순수하고 아름다운 상대로부터 깨끗한 사랑을 고백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누군가 흰색 옷을 입고있는 꿈

꿈에 누군가 흰색 옷을 입고 있었다면 재물, 행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어제밤에 꾸셨던 꿈에 대한 해몽 찾으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무언가 자신의 신분과 지위에 변동, #변화수 와 관련 된 해몽이 많네요. 그럼 오늘 밤도 좋은 꿈 꾸시고, 늘 행복하세요.

 

728x90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해당하는 꿈  (0) 2020.12.03
병아리꿈  (0) 2020.12.03
돼지 꿈 해몽  (0) 2020.11.30
이름꿈 / 이름 불리는 꿈 / 이름 부르는 꿈  (0) 2020.11.30
물고기꿈  (0) 2020.1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