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노래하는 꿈, 공연하는 꿈, 가수가 노래하는 꿈

by 꾸령 2021. 5. 30.
728x90

 

 

*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꿈

청중 앞에서 노래를 하는 꿈은 자신이 리더십을 위치에 올라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 합창단에서 노래하는 꿈 이 꿈은 여러 사람과 함께 하는 작업에 참여하게 되거나 큰 조직 (예를 들어 모임이나 회사, 조직 등) 에 속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 친구와 함께 노래하는 꿈

이 꿈은 꿈에서 함께 노래를 부른 친구와의 우정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노래가 밝은 노래였다면 더 없이 좋은 꿈 입니다.

 

* 가수가 되어 무대에서 노래하는 꿈

 

자신이 가수가 되어 노래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성취를 하게 되고 이름을 날리게 됩니다. 즉 성공과 명예운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유명한 가수와 함께 노래하는 꿈

가수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협조하여 일을 진행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체로 마음이 잘 맞고 일이 잘 풀릴 것으로 보입니다.

 

* 즐겁게 노래하는 꿈

내가 꿈 속에서 즐겁게 노래하는 것은 자신의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특히 기분이 매우 좋고 즐거웠다면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할만한 일을 통해 명예운이 올라감을 의미합니다.

 

* 반주에 맞춰 노래 부르는 꿈

반주에 맞춰 노래 부르는 꿈은 내가 리더가 되어 사람들과 함께 일을 진행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 내가 노래를 하는데 가사를 까먹은 꿈

노래를 하고 있는데 가사를 까먹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다소 장애가 생겨서 일의 진행이 더디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부탁했는데 거절 당할 위험도 있네요.

 

* 많은 사람들과 춤추며 노래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특히 조직에서 좋은 위치로 올라갈 것으로 보이네요.

 

 

* 혼자서 노래하는 꿈

이 꿈은 독립심이 강해지고 자신의 일을 책임지며 강하게 자신의 주장을 펼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다른 사람 노래에 장단 맞추는 꿈

꿈 속에서 다른 사람이 노래를 하고 있고 내가 박수를 치거나 춤을 추는 등 장단을 맞추고 있으셨다고요? 이는 함께 무언가를 하게 될 사람을 만나고 그 사람의 뜻에 따라 일을 진행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 가수가 노래하는 꿈

꿈에서 유명 가수가 나와 크게 노래를 불렀다면, 이는 많은 일들이 순탄히 펼쳐지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합창단 노래를 듣는 꿈

요즘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쉬고 싶지 않으신지요? 그러나 계속해서 다른 사람들의 간섭이 있고 구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애인/남편, 부인이 노래하는 꿈

애인과의 불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언행을 조심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더욱 더 표현해야 할 것 입니다.

 

 

#노래하는꿈 #노래꿈 #노래듣는꿈 #합창하는꿈 #합창꿈 #부인이노래하는꿈 #남편이노래하는꿈 #합창단노래꿈 #가수가노래하는꿈 #가수와노래하는꿈 #무대에서춤을추는꿈 #꿈해몽 #유명가수꿈 #아이돌가수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