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천둥 번개 꿈, 낙뢰 꿈, 번개 맞는 꿈, 폭우 꿈

by 꾸령 2021. 5. 18.
728x90

 

 

*창문 밖으로 번개가 치는 꿈, 낙뢰를 보는 꿈

집이나 학교, 직장 등 자신과 관련 된 어떤 건물에서 창문을 통해 천둥과 번개를 보는 꿈은 전반적인 운기의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 재물복, 대인운, 애정운, 학업운 및 직업운 어떤 운인지 생각할 필요 없는 상황의 호전과 발전을 의미합니다.

지금 자신도 에너지가 넘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학교 창문에서 천둥과 번개를 보는 꿈

이 꿈을 학생이 꿨다면, 성적의 향상과 입시의 성공을 담보하는 길몽 중의 길몽입니다.

 

* 먼 곳에서 빛나는 번개를 보는 꿈

먼 곳에서 빛나는 번개를 보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큰 변화를 암시하는 예지몽입니다. 그 변화가 좋은것인지 나쁜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다만 큰 변화가 예정되어있는 만큼 체력관리와 주변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번개가 자신에게 떨어지는 꿈

이 꿈 역시 굉장한 길몽입니다. 운기의 상승과 성공운, 재물운, 시험 합격 등 자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번개를 맞아 죽는 꿈

번개를 맞는 꿈이 길몽이지만, 번개를 맞아 죽었다면 그 해몽은 극단적으로 바뀝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질병이나 사고수가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천둥 소리가 울려 퍼지는 꿈

천둥 소리가 어마어마하게 크게 울려퍼지는 것은 땅과 하늘이 울릴만큼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사업운, 직업운의 상승으로 인해 재물운이 들어왔으니 최선을 다해 현재 하는 일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 천둥과 함께 폭우가 내리는 꿈

 

천둥과 함께 폭우가 내리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운기의 상승과 자신감의 상승이 더불어 오고 있습니다. 매출의 상승, 직장 내 승진 등의 성공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만, 노력을 하지 않으면 이 모든 좋은 운기를 잡지 못할 것 입니다.

 

* 번개를 보거나 천둥으로 인해 불안과 공포를 느끼는 꿈

번개를 보거나 천둥으로 인해 불안과 공포를 느끼는 꿈은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경고성 꿈 입니다. 특히 자신이 공포나 불안 등 불안한 감정을 느꼈다면, 가정 내 불화나 건강상의 이슈 등 부정적인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인생에서의 불행은 피할 수 없지만, 이 꿈은 자신이 불행을 대비하는 강인한 정신력을 준비하라는 예지몽이라는 점에서 좋은 꿈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불행을 예측조차 못하고 맞이하는 점을 고려해 볼 때, 이 꿈은 자신에게 준비를 당부하는 꿈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