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물고기 꿈, 낚시하는 꿈, 그물로 물고기 잡는 꿈, 열대어 꿈, 연못에 잉어

by 꾸령 2021. 6. 20.
728x90

 

*내가 물고기 뱃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특히 학생에게 좋은 꿈입니다. 좋은 학교에 입학이 예상됩니다. 취업을 암시하기도 하고, 부동산 등의 물권을 얻고 재물운이 상승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물고기가 자신의 집에 들어오는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큽니다. 재물적으로 성취를 크게 이룰 아이가 태어날  있을 것입니다.

 

 

* 알록달록한 물고기를 치마로 받는 

태몽입니다. 사회적으로 인기를 얻게  아이를 낳을 길몽입니다.

 

* 연못에 잉어를 넣는 

길몽입니다.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승승장구하게  것입니다.

 

*부인이 물고기를 낳은 

운수대통의 꿈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네요.

 

* 자신이 물고기가 되어 강이나 바다에서 헤엄치는 

출세운이 보입니다. 자신의 일이나 연구 등을 통해 명예가 높여질 것으로 보이는 길몽이네요.

 

* 잠수해서 물고기를 잡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확천금이 생기는 꿈은 아니지만, 차근차근 재물을 쌓아 나가는 재미를 느낄 있을 것입니다.

 

* 낚시로 물고기를 잡는

낚시를 해서 물고기를 잡는 꿈은 자신이 아이디어를 개발해서 돈을 벌거나 일거리가 발생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통해 명예운이 생기고 재물운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물고기가 싱싱할 수록 아이디어의 독창성이 빛날 것입니다. 물고기의 크기와 머릿수 등도 길함을 해석하는데 중요합니다.

 

*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물고기를 그물로 잡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합니다. 특히 자신이 알고 있는 사람을 통해서 일확천금을 이루게 것입니다.

 

* 흙탕물 속에서 많은 물고기를 잡는

다소 정당하지 못한 행위로 재물을 모으게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을 뒤돌아보라는 암시입니다. 길을 들어선다면 되돌리는 길은 천배로 만배로 길어짐을 잊지 마십시오.

 

* 속에서 여러 마리의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꿈은 계약이 순조롭게 성사되는 문서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혹은 자신이 스승이 되어 인재를 양성할 있음을 암시합니다. 물고기의 마릿수가 많을 수록 길함이 크다고 있습니다.

 

* 바닥에 많은 물고기떼를 보는

물고기 떼는 성과와 재물운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성취를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 낚싯줄을 물속에 드리운

낚싯대나 낚싯줄을 물속에 던져 놓은 꿈은 성공을 위해 일을 벌이고 착수하게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분간은 복이 많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꿈이지만, 과로를 수도 있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 물이 담긴 그릇에 잉어를 집어넣는

꿈은 자신만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담은 창작 작품으로 이름이 드높여지게 것으로 예상됩니다.

 

* 물고기를 고르는 

물고기를 고르는 꿈은 자신이 어떤 작품을 심사하게   있음을 암시합니다. 혹은 유산과 같이 재물의 분배를 하게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작품을 심사하거나 재물의 분배가 있게 된다.

 

* 시장에서 물고기를 사는 

자신이 지금까지 해왔던 노력의 대가를 받게  꿈입니다. 금융기관에서의 융자 등도 수월하게 받을  있을 것입니다.

 

* 손으로 더듬어 물고기를 잡는 

 속의 물고기는 재물이나 성취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속에서 손으로 물고기를 잡는 것은 길몽 중의 길몽입니다. 특히 물고기의 크기와 마릿수가 많을 수록 좋습니다.

 

 

* 어항 속의 금붕어를 보는

꿈은 태몽입니다. 많은 직원을 거느린 기업의 수장이 있는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 어항에 있는 물이 마르거나 어항이 깨지게 되는

좋지는 않은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병마가 드리울 있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침체기가 찾아올 것입니다. 마음을 단단히 잡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