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 날개가 달린 꿈, 날개를 달고 하늘을 나는 꿈, 배우자와 하늘을 나는 꿈

by 꾸령 2021. 4. 15.
728x90

 

*내가 하늘로 날아 오르는

내가 하늘로 날아 오르는 꿈은 명예와 권력을 얻게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있고,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것으로 보입니다. 학생이 꿈을 꾸었다면 시험 성적의 향상, 원하는 학교로의 진학등이 예견되는 길몽입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내가 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꿈은 지금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추진 중인 인들이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지금의 상태에 안주하지 말고 더욱 노력해야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몸에 날개가 돋아 하늘을 날아다니는

날개는 나를 자유롭게 어디든지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따라서 꿈에서 자신의 몸에서 날개가 돋아났다면, 이는 자신의 뜻을 마음껏 펼칠 있는 상황이 형성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인해 명성이 쌓이고, 재물운이 트일 입니다. 간절히 소망해왔던 것이 있다면 여기에 좋은 소식이 있을 입니다. 혹은 병상에 누워계신 분의 경우에는 병에 차도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날개짓을 하며 높은 하늘로 올라가는

이는 나의 노력으로 성취를 이루게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간절히 바라왔던 그리고 노력해왔던 일들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늘을 날며 위를 구경하는

유유히 하늘을 날며 아래 땅을 구경하는 꿈은 명예운의 상승과 출세, 부귀영화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직장인의 승진수, 사업가의 성공수 등을 예견합니다.

*하늘을 날다가 아래로 떨어지고 다시 하늘을 날고 반복하는

꿈은 지금 내가 계씩 발전해 나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발전의 과정에서 실패와 좌절 등을 맛볼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이는 성공을 위한 후퇴일 입니다. 지금 당장 자신의 일이 결실을 맺거나 상과를 같지는 않지만, 결국 성공에 이르게 된다는 긍정적인 입니다.

*비행기나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성공을 위한 기회가 찾아오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입니다. 그러나 이에 실패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기도 합니다. 언행을 조심히하고, 일에도 신중을 기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경고성 입니다.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성공가도를 달릴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주변의 여건이 개선되고 사람들도 자신에게 호의적인 태도를 갖게 됩니다. 대인운이 특히 상승하고 이로 인해 명예와 권력을 얻게 것으로 보입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현실에서 구설수와 시비수가 있을 있음을 의미하는 입니다. 언행에 주의해야 한다는 경고를 담고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하늘을 나는 , 여자친구와 하늘을 나는 , 남편과 하늘을 나는 , 배우자와 하늘을 나는 , 아내와 하늘을 나는

사랑하는 사람과 하늘을 나는 꿈은 애정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진심을 확인하게 입니다.

 

*나비와 같이 하늘을 날아가는

속의 나비는 소원, 바라는 , 등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속에서 나비와 함께 하늘을 날았다면 이는 지금까지 바라왔던 소원이 무탈히 이루어질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좋은 소식이 것이며 그로인해 기쁨과 승리, 성공 등을 맞보게 입니다.

 

*하늘을 날아 별을 따는

직업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특히 국가에 헌신하고 명예를 갖게 되는 공무원, 경찰, 군인 등의 직업을 갖게 가능성이 큽니다. 혹은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가 되거나 선출직 공무원가 되기 위해 선거에서 승리가 예견되기도 합니다.

 

*하늘에서 하나님을 만나는

세속적인 사고에서 다소 벗어나야 한다는 경고의 입니다. 특히 지금까지 현실에 안주하고 안이한 태도를 가졌다면 이를 개선해야 한다는 경고의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