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면접보는 꿈, 면접 꿈, 면접에 지각하는 꿈, 면접 붙는 꿈, 면접 떨어지는 꿈

by 꾸령 2021. 3. 9.
728x90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젯 밤 꾸신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꿈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오늘은 [[면접]]에 관한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꿈속에서 면접은 시험, 논쟁, 계약 등을 상징합니다. 구체적인 해몽을 아래에서 한 번 보실까요?

 

*순조롭게 면접보는 꿈

면접과 관련이 있는 사람이 면접을 순조롭게 보는 꿈은 예지몽의 일종으로, 지금처럼 꾸준히 준비해나간다면 다가올 면접 시험을 잘 치룰 수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이 꿈을 면접과 무관한 사람이 꾸었다면 뜻하지 않은 분야에서 의외의 수확이 있을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면접관의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는 꿈

역시나 이 꿈을 면접과 관련 된 사람이 꾸었다면 예지몽인데요. 지금 준비하고 계시는 면접의 결과가 좋을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면접과 무관한 사람이 면접관의 질문에 제대로 대답하는 꿈 역시 좋은 꿈인데요. 예를들면 누군과와의 논쟁이나 다툼에서 승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송사에 휘말려있는 분이라면 결과가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전공과 무관한 분야와 관련 된 면접을 본 꿈

면접을 준비하고 있는 분이라면 면접에서 성취를 이룰 것으로 보이네요. 특히 취업 준비생이 이 꿈을 꾸었다면, 취업에 성공할 징조입니다. 취업이나 면접 등에 무관한 사람이 꾸었다고 하더라도 좋은 꿈 입니다. 지금 계획하고 있는 일 혹은 추진하고 있는 일에서 성취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 대기업 면접을 본 꿈

혹시 취업 준비행이라면 이는 심몽입니다. 대기업에서 면접을 보는 기회를 얻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지금 당신은 자신감에 차 있는 상태입니다. 이러한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해나간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으로 보이는 길몽입니다.

 

*중소기업에서 면접을 보는 꿈

꿈 속에서 면접을 봤는데 해당 회사나 조직이 너무 작아보였다고요? 이는 지금 자신이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조금 더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면접에 늦는 꿈

면접에 늦는 꿈은 좋은 꿈은 아닙니다. 당신이 지금까 갈고 닭아온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과 고통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시험이나 면접, 상담, 계약, 협의, 조율 등에서 좋지 않은 결과를 맞볼 수 있습니다.

 

*면접장이 지저분한 꿈

면접장이 지저분한 꿈 역시 좋은 꿈이 아닙니다. 면접과 관련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다가올 혹은 이미 치룬 면접의 결과가 매우 불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면접과 무관한 사람이 이 꿈을 꾸었따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의 결과가 좋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면접꿈 #면접보는꿈 #면접에서답변하는꿈 #면접에떨어지는꿈 #면접붙는꿈 #면접에합격하는꿈 #면접합격꿈 #면접불합격꿈 #면접장이지저분한꿈 #꿈해몽 #길몽 #운수대통 #로또 #로또꿈 #흉몽 #운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