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전화번호 꿈 / 연락처 꿈

by 꾸령 2020. 12. 11.
728x90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젯 밤 꾸신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꿈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오늘은 [[전화번호]] 혹은 [[연락처]]와 관련된 꿈 해몽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전화번호를 받아적는 꿈

꿈 속에서 전화번호를 받아적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문이나 조언을 구하게 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전화번호를 교환하는 꿈

꿈 속에서 전화번호를 교환하였다면 대인관계의 확장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귀인이나 조력자, 주변에 좋은 사람들을 더욱 많이 만나게 될 것 입니다. 이렇게 인맥니 넓어지고 인적 네트워크가 생겨나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대인관계를 갖게 될 암시입니다.

 

*타인의 전화번호를 받는 꿈

꿈 속에서 타인의 전화번호를 받았다면 이는 다른 사람의 덕을 본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특히 연예인, 정치인, 그 중에서도 유명하고 명예가 있는 사람으로부터 번호를 받았다면 더욱 더 좋은 꿈 입니다. 이 꿈은 조직이나 회사, 단체의 도움을 받아 난관을 해쳐나가고 더욱 승승장구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어떤 전화번호를 외우는 꿈

꿈 속에서 어떤 전화번호 같은 것을 외우는 꿈은 하는 일에 탄력을 받아 성과가 높아진다는 길몽입니다. 운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다소 이상한 전화번호를 보는 꿈

꿈 속에서 이상한 배열의 전화번호 (예: 4444)를 보게 된다면 이는 예상치 않은 일에 끼여들어 화를 입게 된다는 경고의 꿈 입니다. 행실과 언행에 주이하고 다른 사람의 일에 많이 간섭하지 말아야 할 것 입니다.

 

*나의 전화번호를 주는 꿈

꿈 속에서 나의 전화번호나 연락처를 주는 꿈은 누군가에게 곧 연락을 받을 것이고 어떤 소식을 들을 것이라는 꿈 입니다.

 

 

 

 

 

어제밤에 꾸셨던 꿈에 대한 해몽 찾으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밤도 좋은 꿈 꾸시고, 늘 행복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