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 / 꿈에서 하늘을 날았다면 / 날아다니는 꿈

by 꾸령 2020. 12. 6.
728x90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젯 밤 꾸신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꿈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오늘은 [[하늘을 나는 꿈]]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두둥실하고 하늘에 떠오르는 꿈

두둥실하고 하늘에 떠오르는 꿈은 참으로 기분이 좋은 길몽입니다. 특히 사업운과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시는 일이 잘 되실 것 입니다.

*물위에 떠 있는 꿈

당신이 물 위에 떠있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까지 당신을 방하해던 장애물들이 무사히 극복될 것이라는 예지몽입니다. 지금까지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실한 자세, 긍정적인 자세로 살아나간다면, 당신의 노력은 곧 보상을 받을 것 입니다. 특히 물이 맑고 깨끗하여 상쾌한 기분까지 더해진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꿈 입니다.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

이 꿈은 지금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승리 등을 얻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이 꿈은 입신양명이라는 말과 가장 잘 어울리는 길몽입니다.

*하늘을 나는 꿈

꿈 속에서 하늘을 날고 있었다면 지금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욕망과 성취의 가능성이 올라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무언가로 도망치고 있었다면 어려움이나 난관으로부터의 극복과 자립심의 증가를 암시합니다. 혹은 즐거운 기분으로 하늘을 날아다니며 땅의 풍경들을 감상하는 꿈 역시 운기의 상승과 다가올 성공을 예측하는 길몽입니다. 취직, 합격, 승진, 사업상의 성공, 명예운의 상승 등을 암시하는 좋은 꿈 입니다.

*자유롭게 기분 좋게 새처럼 하늘을 나는 꿈

자유롭게 기분 좋게 새처럼 하늘을 나는 꿈은 운기가 상승하는 길몽 중의 길몽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진행되고, 이상적인 방향으로 흐릅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하늘로 날아 올라가면서 땅 위를 구경하는 꿈

하늘로 날아 올라가면서 땅 위를 구경하는 꿈은 일과 관련한 길몽입니다. 직장, 직급에 관련된 영화, 출세, 부귀, 승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하고 계시는 프로젝트가 대박 성공을 이루어 금전운과 명예운이 상승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하늘을 날며 높은 곳 (언덕, 산) 등을 보는 꿈

하늘을 날며 높은 곳 (언덕, 산) 등을 보는 꿈은 이 꿈은 당신이 지금까지의 인생을 되돌아 보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알아가고, 자신이 경험한 삶의 지혜와 아름다운 일들을 다른 사람과 나누며 행복하게 살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하늘을 날아 은하수를 건너는 꿈

이 꿈은 자시이 뜻한 바대로 일이 성취되며 승리를 거머쥔다는 꿈 입니다.

*지나치게 높은 곳을 날아다니는 꿈

지상에서 너무 지나치게 높은 곳을 날아 다니는 꿈은 지금 자신의 이상향이 너무 높지 않은가를 경고하는 꿈 입니다. 예를들어 하늘이 아니라 대기권을 넘은 우주나 미지의 공간에서 날고 있다면, 자신의 자의식이 과잉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콧대가 높은 사람으로 비칠지도 모릅니다. 그러므로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자세를 갖도록 노력해야,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를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저공비행을 하는 꿈

지나치게 높은 곳을 날아다니는 꿈 처럼 지나치게 낮은 곳을 비행하는 꿈 역시 그렇게 좋은 꿈은 아닙니다. 지금 자신의 정신적 육체적 피로가 극에 달했는지도 모릅니다.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것을 찾아 자신을 돌보아야 합니다.

하늘을 나는 꿈의 해몽은 대체적으로 좋은 것들이 많네요. 건강, 사랑, 행복, 희망, 재물운, 성공 등 말이에요. 어제밤에 꾸셨던 꿈에 대한 해몽 찾으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좋은 소식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밤도 좋은 꿈 꾸시고, 늘 행복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