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팬트하우스 11화 펜트하우스

by 꾸령 2020. 12. 3.
728x90

펜트하우스11화!!!

완전 기대중입니다.

#김순옥 작가의 스토리는 욕하면서도 보게 된다는 전설의 스토리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배우들!!! 다들 연기를 어쩜 그리 잘 하시는지...

#천서진 역의 #김소연#주단테 역의 #엄기준#오윤희 역의 #유진 님(전 #ses ) #심수련 역의 #이지아

그리고 #뉴페이스 젊은 연기자들의 연기도 돋보입니다.

그 중에서도 #별에서온그대 에서 #천송이 아역을 맡은 #김현수 배우가 #배로나 역할로 나오고 있어요. 당시에도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예쁘네요. #천송이아역 전에 #윤은혜 님을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더 청순해졌네요.

 

 

 

 

 

그리고 #민설아 #민설아죽음 역할을 맡은 배우 #조수민 님도 정말 미모가 미모가 장난아닙니다. 어쩜이렇게 단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졌을까요. 하지만 극중에서는 중학생이 대학생을 가장 할 만큼 당돌한 학생으로 나옵니다. 이렇게 보니 이지아님과 닮은 것 같네요.ㅎㅎ

 

 

 

 

 

 

 

 

 

얼른 보고 리뷰올려볼게요. 노 #스포일러 제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