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퍼주니어 '규현'님의 매력을 알아보자.

by 꾸령 2020. 12. 1.
728x90

슈퍼주니어 '규현'님의 매력을 알아보자. 

 

이번에 #JTBC 의 새로운 #오디션프로그램 인 #싱어게인 을 보면서 #슈퍼주니어 #규현 님을 다시 보게 되었다. 

 

출처: 싱어게인 화면 중

지금까지 내 머릿속의 규현님은 항상 라디오 스타에서 까불거리던(?) 모습만 남아있었다. 그리고 특유의 곱상한(?) 외모와 하얀 얼굴 때문에 (개인취향입니다) 그렇게 관심이 가는 분은 아니었다. 

 

 

 

 

 

 

본명 조규현, 1988년, 서울 출생.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 #아티스트 다.

 

규현은 2006년 슈퍼주니어의 맴버로 합류하였다. 이 때 아직도 기억나는 것이 기존의 #슈쥬 팬들은 새로운 가수의 영입을 원하지 않아서 반대 시위를 격렬하게 했었다. 그런데 돌이켜보면 규현은 슈퍼주니어 내에서도 아무 #사건사고 없이 #예능 과 #음악적 으로 모두 성공한 유일하 케이스가 되었다. 

 

 

또 다른 기억에 남는 사건으로는 2007년 #교통사고 가 있다. 당시 규현은 멤버 #이특 #신동 #은혁 님과 함께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멤버 중 가장 크게 다쳤고 죽음의 문턱에 다달았던 경험이 있다.

 

 

사고 당시 밴의 뒷 좌석에 타고 있었는데, 아시다시피 벤 뒤쪽은 가장 위험하다. 사고가 나면 운전자가 본능적으로 핸들을 꺾어 자신을 보호하려고 한다. 그리고 운전선 주변만큼 시야 확보가 잘 되어있는 좌석이 없기 때문에 그 부근에 있는 사람들은도 나름의 보호를 할 수 있다. 더군다나 앞좌석들은 #에어백 이라도 잘 터져줄텐데. 뒷 좌석에서라면ㄷㄷㄷ 무튼 아직도 #연예가중계 등 시사/연예프로에서 교통사고 후 앰뷸런스에 실려가던 모습이 생각난다. 

 

 

 

 

 

무튼 그는 전반적으로 굉장히 #달달한보이스 를 가지고 있고, 미성의 쓰임도 자유롭다.

#광화문에서 는 대히트를 쳤다. 슈퍼주니어와는 따로 또 같이 자신만의 색깔을 내며 자신의 커리어를 발전시켜가는 규현의 앞길을 응원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