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뷔페 꿈 해몽

by 꾸령 2020. 11. 29.
728x90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젯 밤 꾸신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꿈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오늘은 [[뷔페]]와 관련된 #꿈해몽 들을 준비해봤습니다.

꿈속의 뷔페는 화합, 화목, 경사 등을 상징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뷔페에 가는 꿈, 뷔페에서 음식을 먹는 꿈, 뷔페에서 많은 사람들과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등을 꾸게 됩니다.

*뷔페에 가는 꿈

꿈속에서 뷔페에 가셨다고요? 조만간 가족이나 친구, 혹은 이웃들과 외식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 입니다.

*뷔페를 보는 꿈

꿈속에서 뷔페를 보았다면, 자신에게 일이 많아지게 되거나, 어떤 일에 대한 평가를 내릴 수 있다는 꿈 입니다.

*뷔페에서 음식을 먹는 꿈

뷔페에서 단순히 음식을 먹는 꿈은 가내 화목함이 깃들고, 일가 친척들과의 관계가 개선된다는 꿈 입니다. 혹은 가족이나 친인척들 중 누군가에게 결혼하거나 취업 등의 경사가 생기게 될 길몽입니다. 꿈을 꾼 본인이 미혼이라면 가까운 시일내에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될 꿈 입니다.

*뷔페에서 친구들과 음식을 먹는 꿈

이 꿈은 말 그대로 현실에서도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하게 될 꿈입니다. 혹은 상징적으로 친구들과 함께 공동으로 해야 할 일에 대해 조만간 논의하게 될 꿈 입니다.

*뷔페에서 직장 동료나 지인들과 함께 뷔페를 먹는 꿈

이 꿈도 말 그대로 꿈속에 나온 사람들과 식사를 하게 되거나 공동으로 일을 추진하게 될 꿈입니다.

*뷔페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어 기분이 좋은 꿈

단순히 뷔페에서 음식을 먹는 꿈이 아니라 자신이 뷔페에서 다양하게 차려진 음식을 먹는 을 꾸셨다고요? 자신이 운수대통하거나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집에서 뷔페를 여는 꿈

이 꿈은 집에 귀한 손님이 방문하게 될 예지몽입니다.

*뷔페에서 음식을 담지 못한 꿈

이 꿈은 자신에게 온 기회를 제대로 잡지 못하고 힘들어하게 될 꿈 입니다. 더불어 추진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뷔페에 음식이 충분치 못한 꿈

꿈속에서 뷔페에 갔는데 음식이 충분치 못했다면, 현실에서도 안타까윰을 느끼고 자신의 일에 만족하지 못하는 꿈 입니다.

*뷔페에서 음식을 담는 꿈

꿈속에서 뷔페에 가서 접시에 음식을 담았다면, 자신에게 주어진 여러가지 일 중에서 시급히 처리해야 할 일들을 잘 엄선해서 추진하게 될 꿈입니다.

어제밤에 꾸셨던 꿈에 대한 해몽 찾으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밤도 좋은 꿈 꾸시고, 늘 행복하세요.

728x90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예인 꿈  (0) 2020.11.29
형제와 결혼하는 꿈  (0) 2020.11.29
똥꿈  (0) 2020.11.29
#병아리꿈 #병아리꿈해몽 #병아리닭꿈해몽  (0) 2020.11.28
#바람꿈 #꿈해몽 #바람꿈해몽 #태풍꿈  (0) 2020.1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