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할머니 꿈 / 외할머니 꿈 / 돌아가신 할머니 꿈 / 살아계신 할머니 꿈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 / 살아계신 외할머니 꿈

by 꾸령 2020. 12. 26.
728x90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젯 밤 꾸신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꿈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오늘은 [[할머니]]와 관련된 해몽을 하려고 합니다.

 

어린 시절을 회상해보면, 여름 방학 때 할머니 댁에 놀러가서 마루에 뒹굴거리며 할머니께서 쪄주신 옥수수를 먹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그 만큼 할머니를 생각하면 따뜻하고 그리운 마음이 들기 마련인데요. 과연 할머니께서 꿈 속에 나오셨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걸까요?

 

 

*돌아가신 조부모님이 꿈 속에 자주 나오는 경우

 

돌아가신 조부모님이 꿈 속에 자주 나오는 경우에는 무언가 중요한 조언을 해준다거나 미래에 닥칠 일들을 애견해주는 것이라고 보아야 합니다. 이 경우에는 조부모님의 표정과 행동, 말하는 태도 등을 주의깊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이 분들이 무언가를 경고하려고 하는지 혹은 기쁜 소식을 가져다 주려고 하는지 꿈 꾼 이의 일어나서의 기분 등에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할머니 혹은 할아버지께서 장농에 앉아계신 꿈

할머니 혹은 할아버지께서 장농에 앉아계신 꿈은 죽음 또는 탄생을 예시하는 상반된 의미를 가진 꿈 입니다. 집안에 오랫동안 와병하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이 분이 얼마 안가 돌아가실 수도 있습니다. 혹은 집 안에 새로운 생명이 탄생할 수도 있으니 주변 상황에 맞게 해석하십시오.

 

*할머니 댁 방문하는 꿈

지금의 자신과 주위를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암시입니다 자신의 정신 상태 마음가짐. 제대로 잘하고 있나 점검해 볼때랍니다

 

*할머니께서 농사를 지으시는 꿈

이 꿈은 지금 현재 자신이 노력 없이 결과를 얻으려고 하는 자만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지 그리고 게으르고 나태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은지 돌아보라는 경고의 꿈 입니다.

 

*할머니께서 장을 담구고 계신 꿈

꿈 속에서 할머니께서 장을 담구고 계셨다면 이 꿈은 재물운의 상승과 횡재수의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재물과 돈이 들어올 암시하는 꿈입니다.

 

*할머니께서 자신의 손자를 쓰다듬는 꿈

꿈 속에서 할머니께서 자신의 손자를 쓰다듬어 주시면, 가까운 미래에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꿈 입니다.

 

*할머니께서 나를 쓰다듬어 주시는 꿈

할머니께서 꿈 꾼 본인을 직접 쓰다듬는다면 사회생활을 하면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일이 생길 것이라는 암시를 지닌 길몽입니다.

 

*살아계신 할머니께서 우시는 꿈

꿈 속에서 살아계신 할머니께서 나오셨고, 또 그 할머니께서 울고 계셨다구요? 이 꿈은 어떤 바램이나 일이 잘된다는 길몽입니다. 할머니께서 시원하게 우시면 우실 수록 꿈의 좋은 점을 극대화하여 해석할 수 있습니다.

 

*살아계신 할머니가 돌아가신 꿈

이 꿈은 꿈 자체의 해석이 있다기 보다는, 본인이 가진 할머니에 대한 걱정이 반영된 심몽입니다.

 

 

어제밤에 꾸셨던 꿈에 대한 해몽 찾으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밤도 좋은 꿈 꾸시고, 늘 행복하세요.

 

728x90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 꿈 / 횡재수 꿈 / 돈 꿈  (0) 2020.12.30
호랑이 꿈 / 호랑이가 나오는 꿈 / 호랑이 꿈 해몽  (0) 2020.12.28
싸우는 꿈  (0) 2020.12.26
쫓기는 꿈  (0) 2020.12.23
때리는 꿈 / 뺨 때리는 꿈  (0) 2020.12.17

댓글